자신의 작성 부분을 강조하기 위하는 볼드체 남용과 성격이 비슷한 편집권 남용이다. 물론 자주 틀리는 표현이면 변명할 수는 있다.
작중 인질극에서 한손으로 인질을 잡고, 한손으로 안전핀을 뽑지 않은 채로 수류탄으로 협박하는 모습이 나온다.
이전 시즌과 다른 점이라면 군 내부 사건의 은폐와 조작을 막고 진상이 밝혀지면 고인의 명예가 훼손될 수도, 무고한 이가 군사재판에 회부될 수도 있어 어쩌지 못하는 딜레마를 통해 입체적인 시각으로 보여주었다.
실존하는 조직과의 분쟁을 피하기 위함인지 몇몇 조직의 이름을 가상의 단어로 변경했다. 먼저 국방부 대신 국군본부라는 명칭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단순 링크와 딥 링크를 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위반되지 않으므로 방조죄도 성립 불가. 생활법령정보 '링크의 유형과 저작권 침해' 대법원 판례 링크 페이지 상단의 '본 게시물은 법원의 동의 없이 링크하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란 말을 신경쓰면 지는거다.
신체가 절단이 되는 장면들도 간혹 나오긴 하지만 이것도 어두운 효과를 주면서 적나라한 절단 장면들은 가린다. 지나치게 잔인한 경우 유튜브 측에서 노란딱지와 채널 경고를 먹이기 때문.
디지털 도서관, 전자책 등 현실의 문서를 하이퍼링크로 변환하여 편의성을 높이는 기획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전작에 비해 더욱 파워풀해진 액션씬은 그럭저럭 준수한 평가를 받지만, 배경설명이 없는 군 검찰부 오민우 준위가 갑자기 견자단식 날라차기를 하는 장면들이나, 안준호 하나를 잡겠다고 백여명이 넘는 디피 병사를 동원하는 모습.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아누팜 트리파티, 김주령 외
또한 위험도는 개인차가 있다. 분류에 따라, 사람에 따라 느껴지는 충격의 정도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일부 단어에 개인차를 적용한 위험도가 존재하는데, 이 또한 사람에 따라 위험도가 다를 수 있다. 다크걸 오류 그리고 똑같은 혐짤이라도 갑자기 나오거나 대비하고 보는 건 큰 차이가 있다.
썩어가는 사신계에 회의를 느끼고 있던 사신 류크는 유희에 가까운 목적으로 데스노트를 인간계에 떨어뜨리고, 주인공인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가 우연히 이를 줍게 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나 광고를 재생시키는 프로그램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입니다. 예전에는 자동으로 실행이 되도록 구글에서 설정이 되었으나, 멀웨어나 랜섬웨어의 감염 경로가 어도비 플래시 라고 알려지면서 원하는 사람에 한해 설정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체페슈의 공포가든: 공포/미스테리 전문 포스팅 블로거이자 유명 네이버 블로거 중 하나로 해당 문서에 등재되지 않은 단어들도 다수 업로드되어 있으며, 단어들의 갱신이 매우 빨라 대부분의 단어들을 볼 수 있다. 단, 네이버 운영원칙을 위반하지 않을 정도의 수위의 이미지/동영상은 그대로 함께 올리기 때문에 접속 시 주의.